본문 바로가기

리뷰-책

책 리뷰 -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안녕하세요. 허니미니입니다.
허니가 읽은 책의 리뷰를 작성하려고 해요.

바로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라는 책입니다.

이 책의 지음은 리뷰요정리남 입니다.
이름이 요정 같아서 좋아요. ㅋㅋㅋ
유튜버이셔서 검색하면 바로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분을 알게 된 계기는
제가 현재 직장인으로서 남자 친구로서 미래에 결혼을 생각하고 육아를 생각하니까,
현재 월급으로는 힘들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유튜브에 부업이라는 제목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부업의 영상을 봤는데, 저의 마음을 흔들어준 영상이 없었습니다.
10~12일 정도 지나서야, 이 분의 영상을 올라오신 것을 보고 제 마음을 흔들게 해 주셨습니다.
(블로그 하단에 링크 참조)

그래서, 오늘 블로그 처음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이 책의 지은이께서 말씀하신 '시작이 반이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말이 너무 길어졌지만, 그래도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께 이 분을 알게 된 계기를 소개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럼, 책의 리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책의 내용은
1) 리뷰요정리남 강의를 수강한 분들의 실제 후기
2) 작가님께서 '나도 시작하기 전에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었다' 

3) 인터넷으로 돈을 벌기 위해 취업을 포기했다.

4) 계획만 세우지 말고 실천하자.

5) 블로그는 이제 끝났다는 모두의 거짓말.
6)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7) 수익을 얻기 위한 부의 마인드
8) 티스토리 블로그 하는 방법

9) 구글 애드센스 해야 하는 이유

10) 블로그 경쟁 속에서 이기는 방법

11) 작별인사

많은 주제들이 있지만, 여러분들에게 충분히 정보가 될 만한 주제들로 담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작별인사 ㅋㅋㅋ 그래도 마지막에는 작별인사는 해주셨어요. 
실제로 만나면 엄청 훈훈하시고 좋으신 분 일 거 같아요.

성공해서 작가님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더라고요.

제가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 점을 여러분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 책을 통해서 일단은 '블로그는 수익이 적다'라는 생각을 저의 편견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젊은 나이에도 영상이나 책을 통해서 수익을 보여주셨는데, 매달 수익이 어마 무시합니다.
그러기에 더욱더 나도 수익을 얻을 때까지 해보고 싶다고 느꼈습니다.

이런 정보들은 알려줘서, 충분히 수익을 얻고 계시는 분들에게 따로 위협이나 경고가 날아오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럼에 불구하고, 유튜브나 강의나 책이나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서 인터넷도 돈이 될 수 있다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얼마나 대단하신지 모릅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감동을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힘든 사정이 있으시거나, 부업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 책을 추천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책을 읽기 전에 부정적인 생각 하기 전에 아무것도 안 하고 계신다면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수익이 나면 공개할 예정입니다)

수익이 나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이 책을 읽고 따라 하시는 분들에 대한 꾸준함을 계속 강조하고 계십니다.

그 꾸준함이 바탕이 되어야, 수익이 난다고 말씀하고 계세요.
수익을 얻는 방법들은 책을 통해서 구체적으로 나와있습니다.

꼭 책을 구매하셔서 읽으시면 더욱더 와 닿으실 거예요.
(내 돈 내산입니다.)

 

전 그 꾸준함을 바탕이 되기 위해,
아직 시작하지 않고 계시는 분들 위해,

할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뛰고 본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기계발서 - 가격 : 16000원


www.youtube.com/watch?v=RPBemFXnbjo

리뷰요정리남 -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