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도에 박기홍 한재미나리식당농장에 왔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일요일이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갑니다.


어제 미니랑 데이트하느라 정신없어서 늦게 잤는데,

그래서 아침잠 좀 많이 자고 싶었어요 ㅋㅋㅋ.
어머니가 빨리 미나리 사러 청도 가자고 하셔서, 잠을 포기하고 가족과 함께 청도로 가게 되었어요.

청도에 대해 정보가 아는 게 많이 없다 보니까,
누나가 무조건 네비에 청도 한재미나리라고 나오는 곳으로 가자고 하더라고요.

막상 왔는데. 3월에 제철이다 보니까
미나리를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곳은 거의 없었고,

식당과 같이 운영하는 곳에서만
미나리를 판매함을 알게 되었어요.

역시 정보는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참고로 미나리 사러 가시는 분 계신다면, 미나리는 제가 구입한 곳은 만원에 팔고 있어요.)

 

가족들이 배고파서,
일단 네비에서 알려준 한재미나리에서
가까운 식당에 왔어요.
(내 돈 내산)

 

박기홍 한재미나리식당.농장도 같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삼겹살과 기본반찬과 오리로스구이 입니당.

 

삼겹살 2인분과 기본 반찬과 오리로스구이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위의 사진에 나온대로 너무나 다 맛있었고,
지인들이나 가족분들과 함께 오시는 거 좋습니다.
(배고파서 더욱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입맛이 까다로우신 어머니도
맛있다고 추천하셨어요!!!!

3명에서 충분히 먹고도 남았고,
3명 이상으로 가신다면
삼겹살과 오리로스구이를
추가로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미나리 구입하러,
내년 3월 제철에 다시 오기로
서로 약속했습니다.

네이버 지도 위치 입니다.
http://naver.me/5Y16ccWs

 

박기홍 한재미나리 식당 농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4.35 · 매일 11:00 - 20:30

m.place.naver.com